Thursday, July 21, 2011

와~ 엄마다 근데 졸려 (Wow It's mom, but I'm sleepy) CNN에 나왔네요

The Shot: Adorable, smiling babies
http://ac360.blogs.cnn.com/2011/07/15/the-shot-adorable-smiling-babies



제 딸이 CNN에 나왔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.
제가 한 것은 평소 딸아이가 자주 웃는게 귀여워서
친척이나 친구들에게 보여줄 요량으로 유투브에 올린것 뿐인데,
어떻게 방송사에서 그 영상을 보고 뉴스까지 내보냈는지 신기합니다.

방송일을 보니 15일인데. KBS,MBC과 같은 날자에 방송했더군요.
사전에 연락은 없었습니다.
뉴스에서 사용하는 건 미국이나 우리나라나 그냥 하나봐요~

지금 생각해보니 사전에 저한테 허락을 구했다면,
제가 허락했을지 않했을지 궁금하네요..^^

얼마전에 NHK에서 방송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
전화인터뷰도 한시간정도나 하고, 이것저것 묻고 하더군요
방송에 1분정도 나가는데 조금 심하다 싶을 정도로 여러가지를
물어보더군요.. ㅋ

예린이는 아프거나 배고프거나 졸릴때 빼고는 평소에 잘 웃습니다.
쓰고보니, 당연한 얘기네요 ^^;
부모님 왈 "애 거저 키운다~" 하시긴 합니다. ㅋㅋ

생각해보면 예린이가 아침에 일어날때마다, 저를 보고 웃어주는 모습을 보면서
아~ 예린이는 확실히 잘 웃는다! 하고 느꼈습니다.
정말 아이한테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 제 딸이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니 더욱 자랑스럽구요.

그리고 저는 유투브에만 동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.
다음 tv팟이나 네이버 엠군 등에 무단으로 퍼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.
퍼가는 것 까지는 괜찮은데,
허락없이 업로드 하신분들이 저나 집사람인줄 아시고
몇살이냐? 잘 웃느냐? ~ 라고 물어보시니.. 조금 그렇네요 ^^;

이왕이면 제 유투브 채널(http://youtube.com/bobaepapa) 에 직접와주셔서
추천도 해주셔요~ 감사합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